[넥스트데일리] 코성형수술 대신 간편한 코필러로 ‘자연스러운 콧대 완성’
2016-02-24



매서운 추위가 한풀 꺾이고 봄이 찾아오면서 대학생들은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부천에 거주하는 A양(대학생 21살) 또한 개강준비에 여념이 없다. 그 중에서도 외모 가꾸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 겨울 방학 기간 동안 보완하지 못한 낮고 뭉뚝한 코를 개선하기 위해 코필러를 받기로 한 것이다.

성형수술의 외과적인 수술방법과 적지 않은 비용, 붓기나 회복기간에 비해 부담감이 훨씬 적은 코필러는 A양과 같이 많은 대학생들과 바쁜 직장인 사이에서 가장 선호하는 쁘띠성형 중 하나이다. 새로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어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도 코필러는 단연 인기시술이라 할 수 있다. 코필러 시술은 주사를 이용하여 콧대나 코끝 등의 약물을 주입함으로써 쉽고 간단하게 코의 모양이나 높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시술법이다. 또한 시술 소요 시간이 10분 내외로 굉장히 짧고 멍이나 흉터, 자국이 거의 남지 않으며 시술 후에는 곧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는 것도 코필러에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이다.

미앤미의원 부천점 김혁찬 원장은 “코필러는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비용이나 심적 부담감이 적고 누구나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만큼, 쉽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경우도 많아 제대로 알아보지 않는 경우가 많다” 며 이는 “자칫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혁찬 원장은 “코필러 시술 시 또렷한 인상을 위해 대부분 높고 오똑한 콧대를 선호하는데 무조건 높고 오똑한 코모양 보다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이목구비와 비율을 고려하고 얼굴형과 전체적인 조화를 파악하여 디자인해야만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러한 자연스럽고 만족할만한 코필러 시술을 위해서 병원 선택 시 필러나 보톡스 등의 쁘띠성형을 보다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곳인지,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정품을 사용하는지, 정량을 제대로 지켜 사용하는지의 대한 확인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7호선 상동역에 근접한 미앤미의원 부천점은 피부와 쁘띠성형을 중점적으로 진료하며 그에 따른 노하우와 전문성을 높이고 있는 병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