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서늘한 겨울철에 접어들며 우리 피부는 쉽게 건조해진다. 급격히 변하는 온도차로 인해 노화가 가속되는 우리 피부는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 등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때 집에서 시도해볼 수 있는 홈케어 제품들이 있으나 피부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가져다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의료적 방법을 찾아보게 된다. 대표적인 의료적 방법으로는 스킨부스터를 들 수 있다.
스킨부스터는 단순히 피부 겉의 건조감만을 개선하는 것이 아닌 피부 속부터 시작된 탄력저하와 건조감, 잔주름 등 개선을 도모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쥬베룩은 콜라겐 부스터로 자가 콜라겐 생성 능력 개선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쥬베룩은 고분자 PDLLA와 히알루론산을 결합시킨 자가 재생 콜라겐 부스터로 PDLLA는 D타입과 L타입이 섞인 젖산 중합체로 섬유아 세포를 자극하며 진피층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 피부결, 흉터, 모공 개선 등 노화된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방식이다.
시술 부위로는 눈가, 이마, 양볼, 입가 등 전반적인 얼굴 피부에 시술이 가능하며 얼굴에 생긴 흉터와 잔주름, 모공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쥬베룩은 시술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분해되며 인체에 잔존물이 남지 않아 안전성 면에서도 우수함을 입증 받았다.
그렇다면 이러한 쥬베룩 시술을 잘 받기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쥬베룩은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 정확한 수화 과정이 중요하다. 이에 수화 노하우를 보유한 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 같은 쥬베룩을 받더라도 진피층에 얼마나 정확하게 주입하는지가 핵심이다. 이에 시술에 풍부한 경험이 있는 의료진과 상담 후 개인별 피부타입에 맞는 1:1 맞춤 시술을 받는 것이 안전성을 높이는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