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를 보면, 30대가 넘은 나이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에 입체적인 얼굴형으로 동안을 유지하는 연예인들이 상당히 많다. 마치 세월을 거스른 듯한 그녀들의 미모는 비단 타고난 것만이 전부는 아닐 터. 입체적인 동안 미녀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비법을 알아두면 평범한 일반인이라도 훨씬 작고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로 주변 이목을 집중 시킬 수 있다.
동안의 중요요소, 입체감
동안은 얼굴형이 넓거나 크지 않고 둥그스름한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날렵한 콧날과 입체적인 이마와 볼, 등의 페이스로 자연스럽게 매우 어려 보이는 인상을 일컫는다. 즉, 둥근 페이스 라인에 높은 콧대와 볼륨감 있는 이마, 처지지 않고 탄력 있는 볼 살까지 갖춘다면 금상첨화다. 반대로 콧대가 낮고 뭉툭하며, 이마가 좁고 편평하거나 꺼져 있는 경우에는 전체적인 인상이 강해지면서, 실제 나이보다도 훨씬 더 들어 보일 수 있다. 특히 이마 볼륨감이나 볼살, 눈 밑 꺼짐 등은 노안을 상징하는 중요 요소로 알려져 있다. 일산 미앤미의원 최원준 원장은 “납작한 이마나 푹 꺼져 있는 볼 살 등은 얼굴 골격을 그대로 드러내 강한 인상을 만들게 된다”며, “얼굴에 볼륨감이 부족하면 탄력 성분도 현저히 부족해지기 때문에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어 동안 유지를 위해서는 보다 적극적인 개선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동안 미녀 만드는 안티에이징 비법
볼륨이 부족한 이마나 꺼진 광대, 볼에 생긴 주름은 필러제를 주입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게 효과적이다.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 등 표정주름은 물론 볼륨감이 부족해 밋밋해 보이는 얼굴의 해결책으로 필러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 필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재 및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 승인 받은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하고 있으며, 유럽과 중국 등 전세계 20개국에서 안전하게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고농도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입자 크기별 교차결합으로 만들어져 필러 자체의 점성과 탄성도 뛰어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최원준 원장은 “히알루론산 필러는 안정성이 검증되어 이상반응이나 부작용에 대한 염려가 적으면서도, 시술 후 즉각적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확인할 수 있어 2,30대 바쁜 젊은 층에게 인기가 좋다”며, “다만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위해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검증된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일산 미앤미의원은 정확한 진단과 효율적인 치료를 위해 의학적인 원칙에 따라 개개인의 특성에 적합한 필러 시술을 진행하여 실력을 검증 받은 병원이다. 또한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의료보건 우수사례 및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최원준 원장은 LG 생명과학 이브아르 필러 키닥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미용레이져 학회, 대한 비만연구 의사회, 대한 미용웰빙학회 및 대한 미용외과학회 회원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안티에이징 시술에 따른 통증이나 멍, 붓기 등의 부작용을 완화 시키는 독자적인 시스템과 삶의 질을 높이는 의료 서비스를 시행해 일산 미앤미의원은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병원으로 평가되고 있다.